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심신건강정보

단백질 쉐이크 종류와 부작용 먹는 방법 시간 은 어떻게 될까? 본문

지식모아모아

단백질 쉐이크 종류와 부작용 먹는 방법 시간 은 어떻게 될까?

U_NI 2020. 2. 10. 10:36

단백질 쉐이크는 스포츠분야에서나 다이어트시 단백질 섭취를 증가하려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보조 식품의 유형입니다.

이것은 근육 덩어리의 합성에서 단백질을 형성 하는 아미노산의 영향과 관련이 있는데요.

그러나 스포츠전문가의 관리없이 개인이 섭취하는 대부분의 경우 단백질 쉐이크는 탄수화물과 같은 다른 영양소의 섭취를 대체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생산적이며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또한 근육 질량 증가의 목표료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분들은 단백질 섭취뿐만 아니라 식이요법의 총 에너지 값, 보충 유형 또는 섭취 시간을 포함하여 수행되는 운동 유형과 같은 다른 요인들 역시 필요하다는데요.

오늘은 단백질 쉐이크의 종류와 어떻게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인지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종류

단백질 쉐이크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보통 유청 밀크 쉐이크의 단백질 공급원은 우유의 일부에서 유래하며 단백질 공급원이 송아지고기 나 완두콩과 같은 식물성 공급원과 단백질 쉐이크가있는 다른 쉐이크도 있는데요.

이중 단백질 소화에 따른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가 아미노산을 흡수하는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매개 변수입니다.

유청 쉐이크 의 세 가지 유형은 농축, 분리 및 가수 분해입니다. 이 품종은 더 낮은 아미노산 흡수율에서 높은 아미노산 흡수율로 분류됩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봐야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아미노 그램입니다.

과학적 증거에 따르면, 근육 합성을 자극할 때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은 류신, 이소류신 및 발린이며, 필수 아미노산은 모두 신체에서 충분한 양으로 합성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3 가지 아미노산의 양이 될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 먹는 방법

단백질 쉐이크 물 / 단백질쉐이크 우유, 어느것이 좋을까?

이것은 각각의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물로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면 칼로리 값이 낮아지고 흡수 속도가 빨라집니다.

우유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경우 단백질의 흡수가 다양하고 더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칼로리 값이 증가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먹는 시간

단백질 쉐이크를 먹는 시간역시 개별적으로 다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그리고 근육 질량을 최대화하기위한 목적으로, 순환 단백질 섭취 패턴(하루에 걸쳐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이 2 ~ 3 개의 큰 단백질 섭취와 비교할 때 근육 합성에 도움이된다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가 식사대용이 가능한가?

단백질 쉐이크는 식이 보충제입니다.

즉, 완전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므로 식사 대체물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식사 대체물로 단백질 쉐이크가 사용되는 영양 패턴은 영양 결핍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소비의 주요 목표는 항상식이 요법의 총 단백질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보충제는 단백질을 대체하지 않고 총 단백질 그램 측면에서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단백질 쉐이크 부작용

단백질 쉐이크에 금기 사항이 있는지 전문가에게 물을 때, 그것은 단백질 쉐이크 사용을 금하는 어떤 유형의 질병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신장 대체 요법이없는 진행성 만성 신장질환으로 단백질 섭취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병리로 고통받지 않는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단백질 보충제 사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단백질 섭취가 적절하고 식이단백질과 함께 영양 요건이 충족되는 상황에서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육 소모가 현저하지 않은 저 강도 및 단기 운동과 같이 이를 필요로하지 않는 스포츠 상황에서는 단백질 쉐이크 섭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백질 바 : 칼로리와 에너지의 차이

단백질 바는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에너지 바와 다릅니다.

제공되는 칼로리의 양은 선택한 브랜드에 따라 많은 다양성이 있으며 모든 것은 영양소(탄수화물 및 지방)가 포함하는 총 영양소의 양에 달려 있습니다.

즉,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지방을 가진 에너지 바는 적은 양의 탄수화물과 많은 양의 단백질을 가진 에너지 바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바의 단일성분만을 기준으로 그 제품을 평가할 수는 없으며 총 성분과 운동을 하는 동안 필요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양, 운동 후 단백질 기여를 보장하는 양을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Comments